주문내역이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주문서 작성시 마지막에 확인 버튼이 있습니다.
확인 버튼을 눌러
처음 페이지로 돌아갔을 때에만 정상적으로 주문이 된 경우입니다.
주문 후 마이 페이지를 통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
또, 마이페이지에 주문 일자 및 상품 명이
표시되지않는 경우는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이므로
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지금까지 주문하신 내역은
마이페이지를 통해 모두 확인 하실 수 있으며,“주문상세”를 클릭하면 상세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.
*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는 주문일부터 14일 안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작성하신 주문서는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주문일과
입금일에 차이가 있을 경우 입금전 혹은 후에 꼭 주문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